기업소개
한계에 끊임없이 도전하는 기업 아성 HMP를 소개합니다.
- 세계 최고의 생활용품 전문 개발 기업
- - 일본 다이소와 한국 다이소의 최대 파트너사
- - 전 세계 35개국 약 3,500여 거래처로부터 다양한 종류의 신상품 개발
- - 일상 생활용품을 중심으로 약 6만여 종류가 넘는 다양한 상품군 보유
- - 양질의 상품을 정직한 가격으로 제공
- - 가격 거품을 뺀 소비문화를 창조하고 선도
- 취급상품
- 일상 생활용품을 중심으로 주방용품, 사무용품, 문구, 팬시, 인테리어 제품, 각종 엑세서리, 화장품 플라스틱 제품, 목제품, 철제품 등에 이르기까지 6만여 종류가 넘는 다양한 상품군을 이루고 있으며, 한국을 비롯하여 중국과 동남아, 인도, 유럽 등 전 세계 35개국 약 3500여 거래처로부터 신상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.
- 연간수출실적
-
아성 HMP의 상품은 매년 5억개 정도가 일본과 국내 균일가 시장으로 공급되고 있습니다.
산술적으로 보면 1억2천만 일본인이 연간 3개 이상을, 5천만 대한민국 사람 모두가 최소 1개이상의 아성 HMP 상품을 구매한 셈입니다. 일본 내 2700여 백엔샵 매장과 국내 1,000여 균일가 매장, 그리고 여타 지역의 균일가 매장에서 상품을 구입해 보셨다면, 아마도 구입상품 중에 자사 제품이 포함 되어 있을 것입니다.
-
아성 HMP 경영정책의 기본은 내실을
바탕으로 한 합리적이고 안정적인
성장의 추구입니다.